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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다노의 광고효과(效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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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5 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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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합리적인 가격대
경제위기 이후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큰 環境change(변화)가 일어났다. 다른 영캐주얼 브랜드 매니 저들이 프리미엄 마케팅에 몰두 해 있는 사이 지오다노는 가격대에 비해 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산공장개발에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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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지오다노의 광고효과(效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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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

Ⅲ. data(資料)의 분석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戰略) 및 conclusion(결론)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1. 지오다노 SWOT 분석

(1) STRENGTH
가치마케팅의 전개
지오다노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살아남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니라 철저히 상품가치(Value for Money)를 중시하는 `밸류 브랜드`이다. 브랜드 로열티에 치중, 명성을 얻기 위해 크리에이티브나, 광고 등 포장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와는 달리, 지오다노는 매스 마켓을 겨냥해서 감도보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하모니를 추구한다. 이는 바로 고객들이 한결같이 기대를 갖게 하는 상품가치이며, 이것은 질에 비해 값이 싸거나 값에 비해 질이 좋을 때 나타나게 된다된다. 수요자는 어려워진 경 제상황으로 인해 합리적인 구매성향이 높아져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 소비재에 관심이 높아 졌으며 신용이 튼튼하지 못한 공급자는 대거 탈락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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