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marketing ]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과 성과 > cow3 | cow.kr report

[marketing ]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과 성과 > cow3

본문 바로가기

co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과 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12:01

본문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hwp




이러한 한국의 Internet시장의 질적 상승으로 온-라인 시장은 未來(미래) 성장성과 가능성으로 전도유망하다.
www.asiatoday.co.kr



www.interpark.com
인터넷마케팅기업사례,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지마켓옥션, 위기관리성공사례, 경영혁신성공사례


[참고data(자료)]
www.etnews.co.kr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 김선기, 길벗, 2006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마케팅 전략과 성과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interpark.com www.kmarketing.or.kr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www.etnews.co.kr www.asiatoday.co.kr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 김선기, 길벗, 2006 인터넷 마케팅 - 박명호 외, 명경사, 2005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창, 2001 인터넷 지식벤처의 성공 조건 - 장승권, 삼성경제연구소, 2000 미래형 e마케팅 - 김정구, 영진.com, 2000
5. 4C 分析(분석)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과 발달은 소비자들의 변화뿐만 아니라 Internet의 보급률에 따른 기반이 전제가 되어야 한다. 게다가 온-라인 쇼핑 시장은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매하려는 최근의 까다롭고 꼼꼼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따 가격에 민감하게 反應하는 소비층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과 성과에 대한 A+ 레포트(report)


미래형 emarketing - 김정구, 영진.com, 2000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hwp( 62 )



2. 시장 環境 分析(분석)
1. 인터파크 紹介(소개)
marketing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인터넷(Internet) marketing - 박명호 외, 명경사, 2005
www.kmarketing.or.kr
다. 또한 월평균 소득 250만 원 이상인 가구는 컴퓨터 보급률이 거의 100%에 육박하고 있따 또한 월스트리트저널이 이용한 OECDreference(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Internet 보급률은 IT산업 수준에 대비해서도 월등하다.

4. STP 分析(분석)
6. 인터파크 성과
설명

www.edaily.co.kr
순서
뜨는 marketing 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창, 2001
3. SWOT 分析(분석)
인터넷(Internet) 지식벤처의 성공 조건 - 장승권, 삼성경제연구소, 2000
www.hankyung.com
7. 사례(instance)를 통해 느낀 점

인터파크 마케팅-1510_05_.gif

[marketing ] 국내 최초 쇼핑몰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과 성과
최근 쇼핑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연령층이 늘어나고 있고, 그들의 사회 진출이 점점 활발해 지면서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힘들어 지고 있따 이러한 사회 현상에 힘입어 온-라인 쇼핑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한국정보文化진흥원에 따르면 2000년부터 지금까지 국내 전체 가구 컴퓨터 보급률은 17.0%, 76.9%, 78.6%, 80.3%로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Total 18,2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