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1:21
본문
Download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hwp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F SHOW 쇼 마케팅사례분석
KTF SHOW(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KTF SHOW(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세대(2G)이동통신(CDMA, 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에서 3세대(3G)이동통신(HSDPA, 고속하향패킷접속방식)으로의 變化, 쉽게 말해 음성과 문자가 지금까지 2세대 이동통신을 반영하는 말이라면 3세대 이동통신은 화상통화가 일단 기본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變化가 눈앞에 다가옴으로서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만년 2인자였던 KTF가 보고 느끼고 즐기는 SHOW라는 감각형 서비스와 다양한 단말기 라인업과 같은 대대적인 마케팅과 전국서비스 선점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대반격을 선언했습니다. 이에 본 조는 KTF가 콘텐츠와 서비스의 差別화를 통해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였던 SKT를 물리치고 3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에 올라 설 수 있도록 마케팅 대안을 제시하고 싶었습니다.
Download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hwp( 91 )
순서
목 차
1. 브랜드 introduce
2. 현재시장 상황
3. 마케팅 조사의 실시
-고객 인터뷰
-전문가 인터뷰
-2자 의 수집 및 分析
4. STP전술
5. SWOT分析
6. 4P MIX 전술
7. 예상되는 결과
1. 브랜드 introduce
-선정 브랜드
KTF의
-선정이유
이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우리생활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은 휴대전화. 이 휴대전화시장이 싹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2. 시장 상황
* 가입자실태(3월말기준)1)
○ 이동전화
(단위 : 명)
구 분
2007.2월말
3월 가입실태
2007.3월말
점유율
(3월말 기준)
증 감
증감율
SKT
20,561,211
171,476
0.8%
20,732,687
50.4%
KTF
13,075,929
80,194
0.6%
13,156,123
32.0%
LGT
7,134,908
77,449
1.1%
7,212,357
17.5%
합 계
40,772,048
329,119
0.8%
41,101,167
100.0%
…(To be continued )
KTF,SHOW,쇼,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1.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2.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3.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4.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5.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