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Lenovo 21 2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23:10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pptx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순서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믹스 Lenovo
마케팅믹스,Lenovo,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pptx( 78 )
_SLIDE_1_
china(중국) CSR의 중심LENOVO
_SLIDE_2_
목차
lenovo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소개)
china(중국) 에서의 CSR에 대한 인식 change(변화)
레노버 紹介(소개)
레노버 CSR의 이해관계자 모델 分析(분석)
結論
_SLIDE_3_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소개)
china(중국) 에서의 CSR에 대한 인식 change(변화)
레노버 紹介(소개)
레노버 CSR의 이해관계자 모델 分析(분석)
結論
lenovo
_SLIDE_4_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소개)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해 이윤추구는 물론 최소한의 사회규범으로서 법령 및 윤리 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청 등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기업이 속한 사회와 공동체가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치기 위한 책임있는 활동”
성과 기대와 경제성 있는 사회 공헌
기업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자발적 투자로 인식
자신의 사업 활동과 연계하여
사업을 강화하는 활동
단순한 기부 및 자선활동
비자발적 코스트 concept(개념)으로 인식
어느 분야에서라도 가능한 공헌
과 거
현 재
목적
성격
방법
_SLIDE_5_
자선활동 책임
윤리적 책임
법적 책임
경제적 책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단계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소개)
_SLIDE_6_
이해관계자의 가치관 change(변화)
이해관계자들의 의식이 성숙
환경, 인권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 관한 관심이 증대
정보화 진전 및 CSR기준 적용범위 확대
인터넷(Internet) 사용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 - 기업에게 불리한 정보도 순식간에 세계에 전파
조달 부품과 원재료가 CSR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거래를 중단하는 사례(instance)가 늘어나고 있음
환…(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