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13:2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ppt
`피자헛`(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
STP와 그린marketing
피자헛의 STP전략(strategy)
목차
1.STP 란
2.피자헛의 기업現況
3.STP 전략(strategy)
4.앞으로의 발전 방향
1.STP 전략(strategy)이란
S는 Segmentation, T는 Targeting, P는 Positioning
시장을 세분화(s) 하고 자사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대상을 설정(t)한 후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 속에 위치시킬 것인가(p)를 정하는 전략(strategy)
STP전략(strategy)의 necessity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따라서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펼칠 수 없기 때문.
2.피자헛의 기업現況
피자헛의 기원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省略)
경제경영,마케팅,STP와,그린마케팅,피자헛,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 , [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STP와 그린마케팅 피자헛 STP전략
[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ppt( 1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경제경영] 마케팅 - STP와 그린마케팅 - 피자헛의 STP전략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20STP와%20그린마케팅%20-%20피자헛의%20STP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20-%20STP%EC%99%80%20%EA%B7%B8%EB%A6%B0%EB%A7%88%EC%BC%80%ED%8C%85%20-%20%ED%94%BC%EC%9E%90%ED%97%9B%EC%9D%98%20STP%EC%A0%84%EB%9E%B5_ppt_06.gif)
STP와 그린marketing
피자헛의 STP전략(strategy)
목차
1.STP 란
2.피자헛의 기업現況
3.STP 전략(strategy)
4.앞으로의 발전 방향
1.STP 전략(strategy)이란
S는 Segmentation, T는 Targeting, P는 Positioning
시장을 세분화(s) 하고 자사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대상을 설정(t)한 후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 속에 위치시킬 것인가(p)를 정하는 전략(strategy)
STP전략(strategy)의 necessity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따라서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펼칠 수 없기 때문.
2.피자헛의 기업現況
피자헛의 기원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스타트했고 그것이 커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