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3:04
본문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홍콩,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홍콩 디즈니 랜드
_SLIDE_2_
6.한계와 발전방향
목차
1.기업intro
5.marketing 전술
3. 고객analysis
2.산업analysis
4.SWOTanalysis
_SLIDE_3_
기업intro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
1.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1.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1억 HKD
_SLIDE_5_
2.China인 관광객의 증가
산업analysis
2011 2012
단위 : 만
2810
965
3140
1240
_SLIDE_6_
3.China의 관광객 ‘요우커’
China인들이
세계 관광시장의
최대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생긴 신조어
‘요우커’란
유교...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홍콩 디즈니 랜드
_SLIDE_2_
6.한계와 발전방향
목차
1.기업intro
5.marketing 전술
3. 고객analysis
2.산업analysis
4.SWOTanalysis
_SLIDE_3_
기업intro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
1.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1.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1억 HKD
_SLIDE_5_
2.China인 관광객의 증가
산업analysis
2xxx 2012
단위 : 만
2810
965
3140
1240
_SLIDE_6_
3.China의 관광객 ‘요우커’
China인들이
세계 관광시장의
최대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생긴 신조어
‘요우커’란
유교culture에서 파생된 ‘ 체면’
여행의 목적은 ‘사치품 구매’
홍콩, 마카오에서 많이 구매함
‘현지culture탐방’형식의 구매 선호
고객analysis
_SLIDE_7_
S
Strengths
O
Opportunities
T
Threats
W
Weaknesses
SWOTanalysis
4.SWOTanalysis
가격
디즈니랜드만의 숙박시설
디즈니랜드의 브랜드이미지
시설의 부족
현지사정에 어두운 경영진
China인 관광객의 개인여행 증가
China인 소비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상하이 디즈니랜드
China인의 미국culture에 대한
낮은 인지도
_SLIDE_8_
5.marketing 전술 (SO전술)
부유층을 겨냥한 결혼패키지(2005)
개장 3주년 프로모션, 광저우에 입장료할인 판촉(2009)
marketing 전술
_SLIDE_9_
5.marketing 전술 (ST전술)
디즈니랜드식 춘절축제(2009)
marketing 전술
_SLIDE_10_
marketing 전술
5.marketing 전술 (W…(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홍콩 디즈니 랜드 마케팅 전략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91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