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marketing STP,SWOT,4P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6:05
본문
Download : 웅진.pptx
각 슬라이트노트마다 발표시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에관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웅진코웨이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웅진,웅진코웨이,정수기,청호나이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웅진코웨이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웅진코웨이 마케팅 STP,SWOT,4P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웅진 웅진코웨이 정수기 청호나이스
웅진코웨이 marketing STP,SWOT,4P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Download : 웅진.pptx( 55 )
순서






1. 물
2. 기업introduction
3. 環境(환경)analysis
4. SWOT
5. STP
6. 4P + 3P
7. drawback(걸점) 및 strategy제시
_SLIDE_1_
웅진코웨이
_SLIDE_2_
목차
2. 기업introduction
3. 環境(환경)analysis
4. SWOT
5. STP
6. 4P + 3P
7. drawback(걸점) 및 strategy제시
1. 물
_SLIDE_3_
기업introduction-경영정신&CI
S
W
O
_SLIDE_4_
기업introduction-연혁
S
W
O
_SLIDE_5_
Mission
Vision
고객가치
기업introduction-미션&비전&가치
_SLIDE_6_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중인 웅진 코웨이
1989년 5월 2일 설립,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環境(환경)기업으로 동종 업계 국내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따
기업introduction
_SLIDE_7_
기업introduction
_SLIDE_8_
環境(환경)analysis-文化(문화)
S
W
O
1)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증가
- 環境(환경)을 중시하는 웰빙족 증가, 깨끗한 선호
- 정수기의 정제되고 몸에 좋은 점을 선호
2)편리함을 중시
- 현대 사회는 ‘스피드 경쟁시대’
-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_SLIDE_9_
環境(환경)analysis-정수기시장analysis
S
W
O
1)국내 정수기 판매시장의 규모는 연간 3800억원대로 추산
- 우리나라에는 현재 약 500만대 이상의 정수기 보급
2)시長點유율
- 현재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코웨이가 62%, 청호나이스가 25% 가량의 시장 점유율을 확
- 약 260여 개 업체가 등록돼 있을 정도로 중소업체도 다수 진출해 있는 상황
3)정수기 시장 향후 展望
- 국내 보급률이 전체 가구의 30% 이상으로 추정
- 정수기 보유율은 예년과 비교하여 비슷한 수준
- 향후 구입 의향이 많지 않은 추세임 >> 타사고객뺏기
_SLIDE_10_
環境(환경)analysis-자사analysis
S
W
O
물에 대한 불신과 정수기 가격 사이에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해결책 제시
고객재창출 어려움으로 정수기 렌탈서비스 제안
…(skip)
각 슬라이트노트마다 발표시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웅진코웨이 marketing 사례(instance)에관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