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0:49
본문
Download :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0_
발주
발주
입고
입고
_SLIDE_11_
발주 시스템 _ e - Today
GOT시스템:
단말기 하나로 상품을 보면서 점포자체에서 발주가 가능한 발주 시스템. 날씨, 매출 정보를 그래프를 통해 다양하게 analysis(분석) 할 수 있고 현장에서 고객 선호 상품을 예측 결품 방지가 효율를 얻고 있다
_SLIDE_12_
…(skip)






Download :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6 )
다.
사용의 목적
이마트에서 배우는 장사 노하우 中
_SLIDE_6_
2
본론
_SLIDE_7_
PDA
長點
재고수량 파악이 용이함
소형컴퓨터이며
전자수첩에 비해 강력한 기능
단점
고가격data(資料)의 정확도가 다소 떨어짐짧은 베터리 수명
쓰임새정확한 재고관리
_SLIDE_8_
POS
長點
고객 대기시간과 계산대의 수를 줄임.종업원의 교육 및 훈련시간 단축. 잘 팔리는 상품과 잘...
_SLIDE_1_
유통 및 로지스틱스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
_SLIDE_2_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Context.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주제선定義(정이) 이유
_SLIDE_5_
High Quality
Best Service
Low Price
이익의 근간은 사람 이아니라
시스템이다.
유통현장,첨단정보기기,유통,및,로지스틱스,재고수량,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 유통 및 로지스틱스 재고수량 파악 소형컴퓨터이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유통 및 로지스틱스,재고수량 파악,소형컴퓨터이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순서
_SLIDE_1_
유통 및 로지스틱스
“유통현장 첨단정보기기”
_SLIDE_2_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Context.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주제선定義(정이) 이유
_SLIDE_5_
High Quality
Best Service
Low Price
이익의 근간은 사람 이아니라
시스템이다.
사용의 목적
이마트에서 배우는 장사 노하우 中
_SLIDE_6_
2
본론
_SLIDE_7_
PDA
長點
재고수량 파악이 용이함
소형컴퓨터이며
전자수첩에 비해 강력한 기능
단점
고가격data(資料)의 정확도가 다소 떨어짐짧은 베터리 수명
쓰임새정확한 재고관리
_SLIDE_8_
POS
長點
고객 대기시간과 계산대의 수를 줄임.종업원의 교육 및 훈련시간 단축. 잘 팔리는 상품과 잘 팔리지 않는 제품구별 가능. 단점
POS데이터는 理論(이론)적으로 정확한 data(資料)이나, 실행면에서 문제점(問題點)이 존재.
구매행동의 뒤에 감춰진 동기, 原因, 심리상태를 알 수 없음. 시장에서의 고객들의 행동만 볼 수 있다는 점.
_SLIDE_9_
CAO발주시스템
자동발주시스템(CAO : Computer Assisted Ordering):
POS데이터와 상품보충과정을 연계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고 매매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으로 상품판매효율를 높일수 있으며 판촉활동에의해 발생하는 제품수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