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03:50
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2005년 online 여성 보세의류 쇼핑몰을 처음 으로 현재는 메인브랜드인 스타일난다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3 Concept Eyes), 액세서리 브랜드 난다걸, 라운지 웨어 브랜드 세미난다, 키치 스타일 브랜드 kkxx까지 총 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online을 넘어서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하여 홍대 플래그…(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언
다.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68 )
순서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분석 1
2.1 고객분석 1
2.2 경쟁사분석 1
2.3 자사분석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분석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전술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분석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분석 1
2.1 고객분석 1
2.2 경쟁사분석 1
2.3 자사분석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분석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전술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분석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tioning 8
7. 스타일난다의 4P 9
7.1 Product 9
7.2 Price 9
7.3 Place 9
7.4 Promotion 10
8. 국내 marketing 전술 11
8.1 marketing 4P 11
9. china시장전술 13
9.1 china시장 3C분석 13
9.2 china시장 TOWS 16
9.3 전술적 경쟁우위 17
9.4 STP 18
9.5 4P 19
10. 결론 23
1. 개요
-스타일난다 기업intro
스타일난다는 2004년 오픈마켓을 처음 으로, 2005년 formula(공식) online 쇼핑사이트를 개설한 여성의류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