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3 23:47
본문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중에서도 한방 샴푸 ‘댕기머리’는!
1998년 두리화장품에서 출범후 12년간 국내
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따
_SLIDE_5_
-자사分析(분석)[회사 연혁]
1998년 05월 ‘두리화장품’설립.
2002년 10월 댕기머리 GOLD출시.
2003년 10월 댕기머리 단오 출시.
2005 년 3월 댕기머리 뉴골드 출시.
2007년 8월 여성기초 화장품
‘자생연’ 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남성기초 화장품
‘거송’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2007년 시長點유율 1위 달성
-화장품전문신문(08. 03. 19)
베스트 브랜드 1위
2009년 05년 한국소비자원
한방샴푸 소비자 평가 1위
_SLIDE_6_
-자사分析(분석)
_SLIDE_7_
-경쟁사 分析(분석)
려 [呂]
아모래퍼시팩의
_SLIDE_8_
-경쟁사 分析(분석)
리엔 [ReEn]
LG 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_SLIDE_9_
-경쟁사 分析(분석)
동의모
_SLIDE_10_
-제품分析(분석)
_SLIDE_11_
-소비자 分析(분석)…(생략(省略))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_SLIDE_3_
2.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4_
-시장 分析(분석)
연간 8,000억 원에 달하는 국내 헤어케어 시장.
소비자들의 취향은 나날이 높아 지고, 다양해 지고 있따
탈모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약초 물로 머리를 감고 한방적인 방법을 쓰자
헤어케어판매 계열 업계들에서는
한방샴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댕기머리 한방샴푸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댕기머리
한방샴푸
_SLIDE_2_
1. Project 定義(정의) 및 goal(목표)
-定義(정의)
고급한방 샴푸임에도, 다소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임을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네임으로 리 네이밍 할 필요가 있따
-goal(목표)
새로운 네이밍 개발로 다른 경쟁사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어필할수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