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w2 | cow.kr report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w2

본문 바로가기

cow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3 23:47

본문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중에서도 한방 샴푸 ‘댕기머리’는!
1998년 두리화장품에서 출범후 12년간 국내
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따
_SLIDE_5_
-자사分析(분석)[회사 연혁]
1998년 05월 ‘두리화장품’설립.
2002년 10월 댕기머리 GOLD출시.
2003년 10월 댕기머리 단오 출시.
2005 년 3월 댕기머리 뉴골드 출시.
2007년 8월 여성기초 화장품
‘자생연’ 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남성기초 화장품
‘거송’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2007년 시長點유율 1위 달성
-화장품전문신문(08. 03. 19)
베스트 브랜드 1위

2009년 05년 한국소비자원
한방샴푸 소비자 평가 1위
_SLIDE_6_
-자사分析(분석)
_SLIDE_7_
-경쟁사 分析(분석)
려 [呂]
아모래퍼시팩의
_SLIDE_8_
-경쟁사 分析(분석)
리엔 [ReEn]
LG 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_SLIDE_9_
-경쟁사 分析(분석)
동의모
_SLIDE_10_
-제품分析(분석)
_SLIDE_11_
-소비자 分析(분석)…(생략(省略))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_SLIDE_3_
2.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4_
-시장 分析(분석)
연간 8,000억 원에 달하는 국내 헤어케어 시장.
소비자들의 취향은 나날이 높아 지고, 다양해 지고 있따
탈모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약초 물로 머리를 감고 한방적인 방법을 쓰자
헤어케어판매 계열 업계들에서는
한방샴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댕기머리 한방샴푸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댕기머리

한방샴푸
_SLIDE_2_
1. Project 定義(정의) 및 goal(목표)
-定義(정의)
고급한방 샴푸임에도, 다소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임을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네임으로 리 네이밍 할 필요가 있따
-goal(목표)
새로운 네이밍 개발로 다른 경쟁사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어필할수있게 한다.
Total 18,2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