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22:50
본문
Download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hwp
Japan 시장과 마찬가지로 첨단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이므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측면에서 중요한 시장이다. 대형 해외 광고를 할 수 없는 중소기업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가전제품 show에 적극 참가하여 buyer들 사이에서의 인지도를 높여나갔다.
설명
다. 02년 독일CEBIT show에 참가하여 focus지 선정 CEBIT…(省略)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hwp( 97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따라서 저가 중국(中國)제품과 경쟁하기 비교적 유리한 시장이다.
디지털웨이의해외진출전략(strategy)조사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디지털웨이의해외진출전략조사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1.
선정 이유와 회사 intro
2.
제품 intro
3.
MP3P 업계 상황과 시장 전망
4.
DIGITAL WAY 의 해외 진출 방법
5.
각 지역 시장 property(특성) & 진출 방법
6.
SWOT 分析(분석)
7.
앞으로의 strategy
-시장 property(특성)
유럽시장은 고급 제품과 저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동시에 존재하는 시장이다.
-진출 방법
디지털 웨이는 주로 가전제품 show와 현지기업 인수를 통해서 유럽에 진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