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14:25
본문
Download :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hwp
대리점이나 유통업체가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본사로 피드백을 요청하면 즉각적인 처리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저 관여 제품산업은 소비자의 인식에서 제품의 중요도가 낮고, 값이 싸며, 상표간의 차이가 별로 없는 이러한 산업은 제품의 대량생산이기 때문에 공급사슬모델…(省略)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report)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hwp( 96 )
dell모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dell은 물류방식을 改善시켜, 유통단계를 없애고, 공급자, 제조업자, 고객으로 이루어 고객의 니즈를 바로 수용하여 제조하고, 고객에게 전달하여 3단계의 단순화된 모습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적 재고관리로 까지 이어지고 있따 Dell의 공급사슬모델은 ‘생산 후 재고로 축적’이라는 定義(정의) 에서 ‘주문생산’으로의 定義(정의) 의 전환을 가져왔다. Dell의 측면에서 보면 소비되는 물류비를 절약 할 수 있고 , 유통과정이 없어 가능한 주문 후 생산이기 때문에 더 나은 상품이 출시되었을 경우 수요가 없어 폐기해야 하는 재고들이 적고, 재고들을 보관할 때 쓰이는 기타 지출 등, 낭비를 막을 수 있는 이점이 있따 소비자들의 측면에서는 물류비가 적기 때문에 Dell은 다른 경쟁상대보다 동일한 성능을 비교적 저렴하게 출고 할 수 있었으며 이로써 소비자는 원하고자 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얻을 수 있었다. 이러한 Dell의 공급사슬모델은 소비자의 인식에서 중요도가 높고, 값이 비싸며, 구매행동 전에 많은 정보탐색을 하게 되는 고 관여 제품산업에서는 원가절감을 통한 비용절감과 재고관리의 효율성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공급사슬모델을 적용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Dell의 공급사슬모델이 모든 산업에 적용될 수 있는가
Dell의 공급사슬모델은 모든 산업에 적용될 수 없다.
순서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 , dell모델에 대한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dell모델 레포트

Dell의 공급사슬모델의 성공 원인(原因)은 무엇인가
성공의 가장 큰 원인(原因)은 유통과정이 없는 것과 직접적인 고객관리라고 생각한다. Dell은 이에서 멈추지 않고 직접적인 고객 관리체제를 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Dell은 더 많은 소비자들을 유치 할 수 있었으며 공급사슬모델로써 성공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