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introduce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09:45
본문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hwp
봄에 기분을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보도록 한다.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hwp( 74 )
관련주제 : 봄 / 친구
준 비 물 : 봄 친구들 (중앙교육文化원, 서울, 1996. 10)
2) 지은이(글과 그림 그린이)가 누구예요?
4) 그림을 보면 어느 계절일까요?
관련영역 : 동화
1) 책의 タイトル이 뭐예요? 한 번 같이 읽어볼까요?
1. 책의 표지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2) 지은이(글과 그림 그린이)가 누구예요?
목 표 : 동화의 이야기를 이해하며 즐겨 듣는다.
대상연령 : 만 5세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관련주제 : 봄 / 친구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introduce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관련영역 : 동화
설명
순서
다. 1) 책의 제목이 뭐예요? 한 번 같이 읽어볼까요? 2) 지은이(글과 그림 그린이)가 누구예요? 3) 표지에 어떤 그림이 그려 있나요? 4) 그림을 보면 어느 계절일까요?
1. 책의 표지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3) 표지에 어떤 그림이 그려 있나요?
봄에 기분을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보도록 한다.
1) 책의 title proper(제목)이 뭐예요? 한 번 같이 읽어볼까요?
4) 그림을 보면 어느 계절일까요?
대상연령 : 만 5세
3) 표지에 어떤 그림이 그려 있나요?
레포트 > 기타
%20%EC%9C%A0%ED%98%95-8270_01_.gif)
%20%EC%9C%A0%ED%98%95-8270_02_.gif)
관련주제 : 봄 / 친구 대상연령 : 만 5세 목 표 : 동화의 이야기를 이해하며 즐겨 듣는다.
목 표 : 동화의 이야기를 이해하며 즐겨 듣는다. 관련영역 : 동화 준 비 물 : 봄 친구들 (중앙교육문화원, 서울, 1996. 10) 활동방법 1. 책의 표지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준 비 물 : 봄 친구들 (중앙교육culture원, 서울, 1996. 10)
활동방법
활동방법
봄에 기분을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