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책략,맥주광고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5 01:31본문
Download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hwp
2. 마인드맵 제시
`마인드 맵` - ①하이트(hite)
`마인드 맵` - ②맥스(max)
`마인드 맵` - ③카스(cass)
`마인드 맵` - ④오비골든라거
3. 각 맥주 브랜드의 장…(drop)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책략,맥주광고分析(분석)
Download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hwp( 29 )






순서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산맥주비교 화이트맥주 맥스 카스맥주 OB골든라거 맥주시장마케팅전략 맥주광고
다. 2012년 현재 맥주시장 점유율을 analysis(분석) 해 본다면, 지난해 10월부터 15년만에 맥주시장 1위를 재탈환한 ‘오비맥주’가 계속 1위를 하여 현재 시advantage유율은 54.7%이고 반면 ‘하이트진로’는 45.3%이다. 뒤이어 하이트진로의 ‘맥스’가 8.4%로 3위, 오비맥주의 ‘OB골든라거’가 2.5%로 4위로 확인됐다.
레포트/경영경제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책략,맥주광고分析(분석)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국산 맥주-
hite & max & cass & ob골든라거
[목차]
- 아이템(맥주) 선정이유 & 현 시장 상황
- 마인드맵 제시
- 각 브랜드의 장단점 analysis(분석)
- 각 브랜드의 광고전
1. ‘맥주’ 선정 이유 & 현재 맥주시장 analysis(분석)
-(1) 맥주 선정이유 : 2조에게 맥주란...
우리가 현재 20대 대학생 젊은이로서 맥주에 대한 접점이 많기 때문에
각 맥주 브랜드마다 제품의 특징이 차별화되어 있고, 각각 조원모두 술고래인지라 상이한 맥주 제품에 대한 풍부한 음용 경험과 지식이 있기 때문에
-(2) 현재 맥주시장 analysis(분석) :
`‘오비맥주’사의 cass와 OB골든라거` `‘하이트진로’사의 hite와 max`
국내 맥주시장은 크게 하이트진로와 오비맥주 두 회사가 주도하고 있따 ‘하이트진로’의 간판맥주는 hite와 max이며, ‘오비맥주’의 간판 맥주는 cass와 OB골든라거이다.
맥주 브랜드별 순위로는 현재 1위가 오비맥주의 ‘카스’로 41.9%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따 그리고 하이트진로의 ‘하이트’가 37.9%로 2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