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analysis > cow2 | cow.kr report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analysis > cow2

본문 바로가기

cow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23:53

본문




Download :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pptx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1.gif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2.gif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3.gif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4.gif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5.gif 미샤의%20비즈니스%20모델%20분석_pptx_06.gif
순서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비즈니스 모델
미샤,비즈니스,모델,경영경제,레포트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analysis


Download :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pptx( 48 )





_SLIDE_1_
경영정보시스템
미샤
_SLIDE_2_
목차
프롤로그
2013현재 ㈜ 에이블씨엔씨의 실태
미샤의 비즈니스 모델 分析(분석)
도전, 성장전략(戰略) 과 이슈: 혁신 vs. 다각화
에필로그

_SLIDE_3_
프롤로그
_SLIDE_4_
1. 미샤의 탄생
미샤의 모태 : 뷰티넷 (입스 → 뷰티넷 →미샤)

고객 중심적 사이트 !

기이현상 → 배송비 문제 (3300원!) → 오프라인 진출(이대1호점)

_SLIDE_5_
2. 미샤의 紹介(소개)
서영필 사장
1996년 12월 ㈜엘트리란 이름으로 화장품 업계에 처음 뛰어듦.
2000년 `미샤`란 브랜드와 `뷰티넷` 이라는 누리망 여성 포털 서비스를 처음

미샤의 성공지표
2002년 첫 오프라인 직영 브랜드숍을 오픈하면서 단기간에 전국의 주요 유통망
을 장악
소비자 인지도 역시 급속도로 상승, 현재 브랜드숍 개수는 600개를 넘어섬.
2012년 매출액 4522억원에 536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
_SLIDE_6_
2. 미샤의 紹介(소개)(Cont)
감성상품 → 기능중심적 생활 필수품
“저가 시장 개척”

기업이념: “아름다운 생각, 아름다운 자연,
아름다운 사회”

자사의 核心(핵심)가치: 정직, 공헌, 혁신

실천항목: 1. 고객이 품질과 가격에서 신뢰
하는 기업
2. 혁신과 alteration(변화) 를 리드하는 조직
3.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중시하는
직원
4. 비교 할 수 없는 품질의 깨끗한
제품
에이블씨엔씨의 기업이념도
_SLIDE_7_
3. 미샤의 특징

화장품 본래의 기능에만 충실한 제품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화장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

사업방식
- 전통적인 오프라인 판매 방식이 아…(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Total 18,2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