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資料]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07:00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ppt
게임박람회 Off Show를 해보았던 저에게는 막연한
흉내내기식의 marketing 부류들은 물론이고 기업 본연의
개발의도를 꾸준히 지켜나가며 독창성을 추구하는
marketing 부류조차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보았을 때,고객 변화 추이에 적응하는 marketing 이란
쉬운 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쫓아갈 것이냐? 쫓길 것이냐?”란 질문에 적절한
조화가 필요하지 않나 하는 定義(정이)를 내리며 또한
게임의 시장규모 등의 내용은 투비컨티뉴드 을 하고
이 글을 처음 할까 합니다.[마케팅자료]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 , [마케팅자료]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써니YNK SEAL On Line Game 마케팅
[마케팅資料]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자료]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ppt( 82 )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1.gif)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2.gif)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3.gif)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4.gif)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5.gif)
![[마케팅자료]%20[써니YNK]%20SEAL%20On-Line%20Game%20마케팅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8D%A8%EB%8B%88YNK%5D%20SEAL%20On-Line%20Game%20%EB%A7%88%EC%BC%80%ED%8C%85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資料] [써니YNK] SEAL On-Line Game 마케팅
A marketing report about on-line game
online게임 “씰”에 대한 marketing 보고서
2003. 11. 11.
제출자 : 이 동 현
channelv_kxxxx@xxxxo.co.kr
xxx-xxxx-xxxx
1
“씰” online 게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2
“씰” online 게임의 Positioning
3
“씰” online 게임의 SWOT analysis(분석)
4
홍보 Target 설정 및 4P 전략(strategy)
보고서를 처음 하며…!
이 보고서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단순히 게임 분야의 성장성을 알고만 있었던 제게
또 다른 매력을 주었습니다.
목 차
5
사용자에 대한 Benefit & Solution
6
“씰” online 게임 홍보 이벤트 program
Marketing Planning
1. “씰” online 게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 밀착형 marketing 전략(strategy)
OnㆍOff LINE 연계
實 생활 marketing 전략(strategy)
discrimination화ㆍ이슈화 전략(strategy)
MASS MEDIA 및 다양한
홍보 TOOL 적극활용 전략(strategy)
User 기업 초청
User 오프라인 행사
E-mail 1:1 marketing
User 부모(성인) 시연회
각종 경진대회 개최
모바일 marketing
캐릭터 및 아이템 상품 온오프라인
연계 Shop 개발
신세대 기념일 이벤트
대규모 온 오프라인 User Camp
및 이벤트를 통한…(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자료,써니YNK,SEAL,On,Line,Game,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심도 있지 못한 불찰을 용서하시고 부족하나마
이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