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5:48
본문
Download : P&G_3212971.hwp
하나도 성공적으로 키우기 어렵다는 브랜드 시장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강력한 브랜드들을 거느리고 있는 브랜드 제국, P&G(프록터 앤 갬블)가 바로 이 브랜드들의 모태다. 팬틴, 비달사순, 프링글스, 헤드 앤 숄더, 위스퍼, 페브리즈등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고 일상에서 접해봤을 법한 낯익은 소비재 브랜드다.
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개의 브랜드의 흥망이 거듭되는 초스피드시대에서 여전히 브랜드 제국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는 P&G는 모든 기업의 선망의 대상이 아닐 수 없다.리포트최종 , P&G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P&G_3212971.hwp( 76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P&G
Ⅰ. 서론
◉ P&G 회사introduction
Ⅱ. 본론
◉ P&G의 성공을 이끈 Lafley CEO의 혁신 strategy
◉ P&G의 중국(China) 진출
- 중국(China) 초기진입의 Task
- 성공 마케팅 事例(사례) 및 성공 이유
Ⅲ. 結論(결론)
◉ 事例(사례)分析을 통한 시사점
Ⅰ. 서론
◉ P&G 회사 introduction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된 P&G는 160여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 유명한 브랜드들이 모두 한 기업의 작품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이는 드물다.P&G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의 자료입니다.
② 브랜드 미션의 변경을 통한 브랜드 확장
예를 들어 팸퍼스 기저귀의 경우, `우리는 가장 건조한 기저귀를 원합니다`에서 `아기 의 성장을 위해 어머니들을 도와 드립니다`로 …(省略)
리포트최종
P&G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의 자료(data)입니다. 또 P&G가 창조해낸 수많은 브랜드는 오늘날 사람들의 삶의 방식을 형성하는 데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따
Ⅱ. 본론
◉ P&G의 성공을 이끈 Lafley CEO의 혁신 strategy
① 고객과의 일대일 조사 증가
고객의 분명한 니즈는 P&G 뿐만 아니라 경쟁사도 모두 알고 있으므로 고객이 말하지 않는 니즈를 찾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고 확신, 마케터들에게 고객의 집에서 그들의 일상적인 행동 양식을 연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주문한 결과 `00년 브랜드 마케터들이 고객과 보내는 시간이 한 달 4시간에 불과했으나 현재 3배 이상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