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 cow1 | cow.kr report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 cow1

본문 바로가기

co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8 22:50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pptx






순서

설명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학급단위 생활지도 실제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단위 생활지도의 실제.pptx( 11 )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1.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2.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3.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4.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5.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급단위%20생활지도의%20실제_pptx_06.gif
_SLIDE_1_
학급 단위 생활지도의 실제

_SLIDE_2_
1.학급조직
학생이 소속감을 가지고 학급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학급조직이 필요하다.
_SLIDE_3_
1)학급 집단의 속성
상호작용과 구성원간의 의존성

급우 간 상호작용의 중요성 이해

공동goal(목표) 를 수행하는 집단

사회적 구조를 통한 상호작용
_SLIDE_4_
2)학급조직 방법
집단의 규모에 따른 모둠 구성
구성주체에 따른 모둠 구성
개인변인에 따른 모둠 구성
_SLIDE_5_
집단의 규모에 따른 모둠구성
소규모 집단
- 개인의 활동기회
- 소속감, 결속력
- 자존감 향상
- 대인관계 의사소…(drop)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생활지도와,상담,학급단위,생활지도,실제,사범교육,레포트
다.
Total 18,0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