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opinion(의견) > cow1 | cow.kr report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opinion(의견) > cow1

본문 바로가기

co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opinion(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8 21:06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hwp




2xxx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china매장 오픈, 2012년 약 4,500억 원 매출로 화장품 시장 3위로 등극하는 등 미샤의 수직 상승은 계속됐다.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Download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hwp( 70 )


MISSHA,미샤,현재,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미샤,새로운,마케팅전략(4P),제안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ISSHA

marketing 전략(strategy)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소개)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전략(strategy)分析(분석)

2. 미샤 기업현재상황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 (4P전략(strategy))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결점
(1) 데이 marketing 의 결점
(2) 비교 marketing 의 결점
(3) 스타 marketing 의 결점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conclusion 및 나의意見(의견)

1....

MISSHA

marketing 전략(strategy)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소개)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전략(strategy)分析(분석)

2. 미샤 기업현재상황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 (4P전략(strategy))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결점
(1) 데이 marketing 의 결점
(2) 비교 marketing 의 결점
(3) 스타 marketing 의 결점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conclusion 및 나의意見(의견)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소개)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은 2000년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초저가 화장품 시장을 공략했다.
작년에는 국내에만 61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샵인샵(shop-in-shop)을 포함하여 전 세계 31개국에 1,121개의매장을 오픈 하는 등 연간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아1)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① 유통혁명을 통한 초저가 화장품 시장 개척

미…(생략(省略))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opinion(의견)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 SWOT 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
설명



순서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1.gif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2.gif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3.gif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4.gif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5.gif MISSHA%20미샤%20현재%20마케팅%20STP,SWOT,4P전략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4P)%20제안및%20나의의견_hwp_06.gif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opinion(의견)

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Total 18,0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