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라이크 DONNIELIK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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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5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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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니라이크는 이번시즌부터 베이직을 강화하면서 고감도의 스포츠 & 이지캐주얼로 돌아섰다.
가격또한 고가와 저가의 적적한 배합을 한 그레이드 믹스 strategy에서 중가로 대폭 낮춰 합리적인 가격의 고감도 베이직을 지향하면서 매장당 효율도 지난 s/s 시즌보다 높아졌다. 점차적으로 셋업물을 스팟관념으로 기획 상품의 비중을 낮추고 스포츠라인을 가미해 스포츠군과 베이직 군으로 이원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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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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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니라이크의 성공요인
도니라이크는 98년 2월에 신규 런칭한 2년생 브랜드이다.
전체 상품은 셋업물 라인 30%, 베이직라인 65%로 이원화 시켜 전개하고 있다아
특히 베이직 라인은 소품종 다롯트 체계를 구축하여 실질적으로 매출과 연결되는 코어 아이템만 중점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 한다. 이번 시즌 도니라이크는 특히 상품을 그룹핑으로 코디한 …(skip)



설명
도니라이크 DONNIELIKES
성공브랜드사례(instance)
다. 캐주얼시장이 지오다노가 이지함과 베이직한 스타일로 크게 성공함에 따라 타 캐주얼브랜드에 effect(영향) 을 주었고 도니라이크도 시장alteration(변화) 에 발빠르게 맞춰 이번 시즌 리 런칭을 하며 대대적인 수정을 가했다.
현재 백화점 32개, 대리점 14개 매장에서 월mean(평균) 4천만원으로 작년대비 20%를 신장하였다. 도니라이크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도시생활을 추구한다. 도니라이크가 크게 성공한 브랜드라 할 수는 없지만 시장alteration(변화) 에 따른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성공요인을 찾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