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marketing -빚은 > cow1 | cow.kr report

marketing -빚은 > cow1

본문 바로가기

co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빚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1:47

본문




Download : 마케팅-빚은.pptx




Download : 마케팅-빚은.pptx( 53 )


설명
순서

마케팅-빚은 , 마케팅-빚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빚은










마케팅,빚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빚은
_SLIDE_1_
마케팅관리 발표
프리젠테이션
_SLIDE_2_


‘빚은’ 이탈리아 에게 맛을 보여주다!

?
_SLIDE_3_
_SLIDE_4_
목차
_SLIDE_5_

선정동기
_SLIDE_6_
선정동기




현대인들의 웰빙(well-being) 열풍
政府의 한식 세계화 추진
한류에 의한 외국인의 우리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 증가
_SLIDE_7_
‘떡’
(Tteok, rice cake)특징
_SLIDE_8_

국가introduction
_SLIDE_9_


_SLIDE_10_
정식국호
이탈리아 공화국
수도 ?
로마 (Rome)
언어 ?
이탈리아어
기후 ?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
환율 ?
1 Euro = 1539.82?원? (2xxx.11.02. 매매기준)
인구 ?
약 5815만명 (2008)
1인당 GDP
3만 4059$ (2xxx년 IMF 기준)

현재 주요농업으로
올리브, 포도, 토마토, 밀, 쌀이 생산.

이탈리아인들은 대식가로 먹는 것을 즐김.

대표적인 요리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와인 등이 유명.


ITALIA
_SLIDE_11_
음식文化




콜라지오네
(colazione)
스푼티노
(spuntino)
프란조
(pranzo)
체나
(cena)
메렌다
(merenda)
이탈리아인들의 전통식생활
_SLIDE_12_

기업introduction
_SLIDE_13_
마음으로 빚은 떡
정성으로 빚은 떡
SPC그룹 내 삼립식품‘고급 떡 카페 프렌차이즈’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곡물음식인 떡을 현대적 감각에 맞추어 재창조
전주대학교 전통음식文化과 학장 한복진 교수와 산학협동을 통한 꾸준한 연구개발


_SLIDE_14_
연혁


_SLIDE_15_
성공戰略
개인점 위주의
떡시장에 선진입
지속적인 마케팅력과 상품력을 겸지한 본사의 지원
전통적인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빚은

마케팅-빚은_pptx_01.gif 마케팅-빚은_pptx_02.gif 마케팅-빚은_pptx_03.gif 마케팅-빚은_pptx_04.gif 마케팅-빚은_pptx_05.gif 마케팅-빚은_pptx_06.gif
다.
Total 18,0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