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의 경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01:54
본문
Download : G마켓의 경쟁전략.hwp
예를 들면 현영 심지호 황인영 김지우의 스타샵은 `섹시한 집시여인 현영`, `범생이 스타일 심지호`, `엘레강스한 황인영`, `발랄한 캐주얼 스타일 김지우`의 컨셉트로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省略)
G마켓
G마켓의 경쟁전략(戰略)
순서
다.
(2) 스타를 이용하라
현재 G마켓의 얼굴마담격인 코너가 바로 스타샵 이다.
Download : G마켓의 경쟁전략.hwp( 25 )
G마켓의 경쟁전략과 마케팅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성공요인을 알아본 리포트 입니다. 이효리를 스타트으로 오윤아, 현영, 윤은혜 등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고 옷잘입기로 소문난 연애인들이 입었던 스타일의 옷들을 스타샵을 통해서 팔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한 광고가 방송을 타고 나서 부터는 G마켓의 인지도는 굉장히 상승하여 G마켓의 이효리 광고 풀동영상을 공개된지 엿새만에 16만명이 클릭을 하면서 그로인한 구매자들이 G마켓으로 유이입도 증가하였다.
G마켓의 경쟁전략(戰略) 과 marketing 전략(戰略) 을 analysis(분석) 함으로써 성공요인을 알아본 리포트 입니다.
옥션이 ‘파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은 내려갑니다’등의 특색있는 광고로 인지도를 높여가는 동안 사실 G마켓은 눈에 띄는 광고를 내놓치 못하였었다.G마켓 , G마켓의 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목차
머리말
1.G마켓의 선정이유
서론
2.G마켓 introduction
본론
3.G마켓분석
(1)매매보호장치
- 에스크로 장치
- G마켓에서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5가지 이유
(2)SWOT 분석
- 강점(Strenght)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y)
- 위협(Threat)
4. G마켓의 전술
(1)마케팅 전술
- TV를 통한 마케팅 전술
- 스타를 이용하라
- 제휴마케팅을 통한 방문자 도달율 상승효과(效果)
(2)4c전술
- customer cost (고객이 결정 하는 비용)
- 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해결)
- convenience (편리성)
- communication (커뮤니케이션)
結論
5. G마켓의 問題點
6. G마켓의 future
7. 참고한 문헌
(1) TV를 통한 마케팅 전술
TV 광고만 놓고 보자면 확실히 지마켓은 옥션에 굉장히 많이 뒤쳐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