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펩시콜라의 marketing 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7:36
본문
Download : 펩시콜라마케팅.hwp
소다에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 판매 한 것에 origin되어 콜라의 잠재력을 예감한 챈들러라는 사업가가 제조법을 사들이고 1893년 코카콜라를 상표명으로 등록함으로써 본격적 역싸가 스타트된다 (xxxxxx) 병 디자인 - 1905년 루드가 코카콜라 병 모양 현상 공모에서 채택(600만 달러)했다.
Ⅰ.들어가며
Ⅱ.본문
1.기업개요
2.시장환경analysis
2-1.음료시장 동향 analysis
2-2.소비자 analysis
2-3.경쟁사 analysis
3.SWOTanalysis
4.펩시의 마케팅 전략(戰略)
5.신제품 마케팅 믹스
5-1.STP
5-2.4P
Ⅲ.맺으며
Reference List 및 사이트
xxxxxx-3.경쟁사 analysis)코카콜라 기업 introduction 코카콜라의 탄생과 역싸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음료의 세계공통어, 코카-콜라!1886년 조지아주 에틀랜타에서 존 펨버튼 (John-Pemberton) 박사가 처음 개발해낸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하루 average(평균) 10억 잔(xxxxxx50ml 캔 기준) 이상 팔리고 있는 청량 음료입니다 (1) 탄생배경 - 1886년 약국 운영을 하던 존 펨버튼 박사에 의해 만들어졌다. “병 모양이 예쁘고 물에 젖어도 미끄러지지 않으며 보기보다는 콜라의 양…(To be continued )
, Ⅰ.들어가며, , Ⅱ.본문, 1.기업개요, 2.시장環境(환경)분석, 2-1.음료시장 현황 분석, 2-2.소비자 분석, 2-3.경쟁사 분석, 3.SWOT분석, 4.펩시의 marketing strategy, 5.신제품 marketing 믹스, 5-1.STP, 5-2.4P, , Ⅲ.맺으며, , bibliography 및 사이트, , , , 파일크기 : 1434K
[경영] 펩시콜라의 marketing strategy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마케팅,코카콜라,음료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펩시콜라마케팅.hwp( 30 )
설명
, Ⅰ.들어가며, , Ⅱ.본문, 1.기업개요, 2.시장환경분석, 2-1.음료시장 현황 분석, 2-2.소비자 분석, 2-3.경쟁사 분석, 3.SWOT분석, 4.펩시의 마케팅 전략, 5.신제품 마케팅 믹스, 5-1.STP, 5-2.4P, , Ⅲ.맺으며, , 참고문헌 및 사이트, , , , FileSize : 1434K , [경영] 펩시콜라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코카콜라 음료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