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8:15
본문
Download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hwp
대다수의 공중들이 헌혈에 대한 이미지는 좋은 편이었고, 헌혈을 사람을 살리는 행동, 봉사라고 대답했다. 헌혈 홍보를 알게된 경로는 TV광고와 포스터를 통해 접했으며, 설문을 통해 알아본 결과 공중들은 국내 혈액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지 못하고 있었으며, 혈액을 수입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절반이상이었고, 헌혈의 necessity need해 관련되어는 대다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헌혈을 한 공중은 혈액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省略)
금연,캠페인,조사보고서,의약보건,레포트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설명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Download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hwp( 24 )
다.






레포트/의약보건
순서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의약보건레포트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목 차
I. 총 요약
II. 상황分析(분석)
1.요약
2.시장分析(분석)
(1) 담배의 definition
(2) 담배의 종류
(3) 담배의 成分
(4) 흡연의 Cause
(5) 흡연의 잘못된 상식
(6) 흡연의 influence(영향)
(7) 흡연에 의한 질환
(8) 간접 흡연과 여성흡연
(9) 흡연에 의한 경제적 손실
3.자사分析(분석) - 보건복지부. 금연 캠페인
(1) 국내 금연 정책
(2) 금연캠페인
(3) 관련 규제
(4) 치료
4.소비자分析(분석)
5.커뮤니케이션分析(분석)
(1) 광고
(2) 온라인(online)
(3) 오프라인
(4) 해외instance(사례)
III. 포커스 그룹
1.요약
2.방법론
3.결과
4.결론
IV. Survey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
목 차
I. 총 요약
II. 상황分析(분석)
1.요약
2.시장分析(분석)
(1) 담배의 definition
(2) 담배의 종류
(3) 담배의 成分
(4) 흡연의 Cause
(5) 흡연의 잘못된 상식
(6) 흡연의 influence(영향)
(7) 흡연에 의한 질환
(8) 간접 흡연과 여성흡연
(9) 흡연에 의한 경제적 손실
3.자사分析(분석) - 보건복지부. 금연 캠페인
(1) 국내 금연 정책
(2) 금연캠페인
(3) 관련 규제
(4) 치료
4.소비자分析(분석)
5.커뮤니케이션分析(분석)
(1) 광고
(2) 온라인(online)
(3) 오프라인
(4) 해외instance(사례)
III. 포커스 그룹
1.요약
2.방법론
3.결과
4.결론
IV. Survey
1.총요약
2.방법론
3.결론
V. SWOT分析(분석)
1.strategy점 시사점
2.커뮤니케이션 goal(목표)
3.goal(목표) 공중
4.메시지 strategy
5.매체 strategy
VI. 부록
1.포커스 그룹 인터뷰 가이드라인
2.Survey
3.Survey 分析(분석)reference(자료)
I. 총 요약
국내 헌혈율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국내 자체적으로 헌혈을 완벽하게 공급하기에는 부족한 실정이다. 우리들의 주요 공중인 20대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매체는 누리망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