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analysis, 호로그램 포지셔닝 analysis, improvement(개선)안,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1:49
본문
Download :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 포지셔닝 분석, 개선안, 분석,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hwp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 포지셔닝 분석, 개선안, 분석,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 ,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 포지셔닝 분석, 개선안, 분석,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생활전문레포트 ,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 포지셔닝 분석 개선안 분석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
설명






순서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analysis, 호로그램 포지셔닝 analysis, improvement(개선)안, analysis, 특징, 現況, example(사례) , 관리, 시사점
Download :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 포지셔닝 분석, 개선안, 분석,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hwp( 54 )
새만금,상설공연,개편기획서,포지셔닝,분석,프로그램,포지셔닝,분석,개선안,분석,특징,현황,사례,관리,시사점,생활전문,레포트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analysis, 호로그램 포지셔닝 analysis, improvement(개선)안, analysis, 특징, 現況, example(사례) , 관리, 시사점
Report
( 새만금 상설공연 개편기획서, 포지셔닝 分析, program 포지셔닝 分析, 改善(개선) 안, 分析, 특징, 現況(현황) , 事例(사례), 관리, 시사점 )
* 선정이유 : 2xxx년 전북도에서 가장 많은 공적자금을 지원한 文化예술행사(20억), 매년 시행 예정
* 사업개최결과 요약 [출처 : 전라북도 2xxx. 11]
√ 사업목적
? (국가) 방조제 국내외 관광객에게 볼거리 제공, 文化공연을 통한 새만금의 친環境적 이미지 향상
장기적 展望에서 새만금의 대표 文化상품으로 개발
? (전북도) 새만금상설공연을 통한 체류 관광 유도, 文化일자리 창출 및 지역공연예술의 진흥
√ 사업개요
? 장소/기간 : 방조제 신시도 배수갑문 주변/ 2xxx. 5. 28 ~ 11. 12 (약 6개월간)
? 총사업비 : 20억원(국비 10, 도비 10)
* 최종 용역시행비 : 18억5천만원, 썸머이벤트 추가비 합산 : 19억8천2백만원
? 사업내용 : 상설공연을 위한 공연장 조성 및 공연물 기획?제작 및 운영(연간 200회)
? 총 관람객 : 67,199명(상설공연, 부대행사, 전시체험 포함)
? 관람객 만족도조사 결과 (2xxx. 6~11, 전발연) : 7점 척도에 모든 항목이 평균(average)(3점) 이상으로 긍정적. * 전체 만족도의 경우. 전북도민이 4.2, 전북 외 거주자가 4.1로 조사
? 주최/주관 : 전라북도, 연하나로 커뮤니케이션. (유)열린컴
√ 공연現況(현황)
? 창작공연 : 지역 대표 文化콘텐츠로 구성된 판소리뮤지컬 [아리울아리랑]
* 주말(토,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연간 60회, 입장료 1만원(할인 별도)
? 기획공연 : 지역의 역량 있는 예술단체 및 계절·테마별 콘텐츠 활용 초청공연
* 평일(화,수,목,금) 오후 2시 기준, 연간 94회, 입장료 5천원(할인 별도)
? 부…(skip)
레포트/생활전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