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브랜드marketing ,핫식스marketing 전술,핫식스STP,SWOT分析(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0:46
본문
Download : 핫식스브랜드마케팅,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STP,SWOT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hwp
2xxx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대형마트에서 판매가 스타트된 ‘박카스’를 비롯해 이와 비슷한 시기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레드불’, 국내 토종 브랜드인 ‘핫식스’ 등이 한국의 에너지 음료 시장을 활성화 시켰다. 특히 ‘핫식스’의 경우, 2xxx년 5월까지 매출이 전년대비 월 mean(평균) 40% 가량 감소한 수준이었으나, ‘레드불’이 국내에 본격 출시되면서 에너지 드링크가 주목 받앗고, 8월 이후부터 성300% 이상 큰 폭의 신장을 보였다.
`급성장하는 에너지음료 시장` `2xxx년 국내 에너지음료 월별 매출액`
1-2. 제품 紹介(소개) 및 경쟁사 비교(레드불)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선구자로서 출시 첫 해 약 70억원 가까이 팔리며 No.1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였다.핫식스브랜드마케팅,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STP,SWOT,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핫식스브랜드마케팅,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STP,SWOT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hwp( 86 )
브랜드와 신제품
핫식스 브랜드 진단 및
strategy적 방향 설정
1.현상analysis(분석)
1-1. 에너지 드링크 시장analysis(분석)
1-2. 제품 紹介(소개) 및 경쟁사 비교
1-3. 소비자 analysis(분석)
1-3-1. 브랜드 인지도 analysis(분석)
1-3-2. 브랜드 연상 analysis(분석)
2. 제품 진단 및 strategy적 방향 설정
2-1. 핫식스 STP strategy analysis(분석)
2-1-1. Segmentation
2-1-2. Targeting
2-1-3. Positioning
2-2. 핫식스 SWOT analysis(분석)
2-2-1. strength
2-2-2. weakness
2-2-3. Opportunity
2-2-4. Threat
3. 실행계획 및 기대성과
별첨 - 설문 조사 개요 및 설문지 양식
1. 현상analysis(분석)
1-1. 에너지 드링크 시장analysis(분석)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아 해외에서는 에너지음료가 이미 음료의 한 영역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 제품 component의 퀄리티면에서 ‘핫식스’는 과라나추출물(식물성 천연카페인 함량 80mg), 타우린 1,000mg (250ml기준), 비타민B군 등 에너지음료 기본 원재료에 필수…(To be continued )
핫식스브랜드marketing ,핫식스marketing 전술,핫식스STP,SWOT分析(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marketing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핫식스브랜드marketing ,핫식스marketing 전술,핫식스STP,SWOT分析(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marketing 전술
핫식스브랜드마케팅,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STP,SWOT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 , 핫식스브랜드마케팅,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STP,SWOT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브랜드마케팅 핫식스마케팅전략 핫식스STP SWOT 에너지드링크시장 에너지드링크마케팅전략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