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 브랜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2:09
본문
Download :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pptx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
순서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 ,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두산위브 브랜드
Download :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pptx( 90 )
_SLIDE_1_
브랜드 현재상황
_SLIDE_2_
브랜드 현재상황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래미안 , 푸르지오, 자이 순
두산위브 10위안에 들었지만 하위권에 머무름
(부동산 114 ) 2012. 01.17
브랜드 discrimination화 필요
_SLIDE_3_
타사 아파트 이미지 현재상황
고급화- 힐스테이트, 롯데캐슬
친環境(환경)- 푸르지오
첨단- e-편한 세상
_SLIDE_4_
We`ve 현재상황
DOOSAN We`ve는 모든 것을 다 가진 풍요로운 삶을 의미
But 두산 We`ve 가치 자체가 너무 포괄적이고 떠오르는 뚜렷한 이미지가 없음
현재 We`ve 에서 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이 다른 업체들과 discrimination화가 되지 않음
래미안, 푸르지오, 자이와 같은 선두 브랜드들과 같은 discrimination화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
_SLIDE_5_
두산 W...
_SLIDE_1_
브랜드 현재상황
_SLIDE_2_
브랜드 현재상황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래미안 , 푸르지오, 자이 순
두산위브 10위안에 들었지만 하위권에 머무름
(부동산 114 ) 2012. 01.17
브랜드 discrimination화 필요
_SLIDE_3_
타사 아파트 이미지 현재상황
고급화- 힐스테이트, 롯데캐슬
친環境(환경)- 푸르지오
첨단- e-편한 세상
_SLIDE_4_
We`ve 현재상황
DOOSAN We`ve는 모든 것을 다 가진 풍요로운 삶을 의미
But 두산 We`ve 가치 자체가 너무 포괄적이고 떠오르는 뚜렷한 이미지가 없음
현재 We`ve 에서 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이 다른 업체들과 discrimination화가 되지 않음
래미안, 푸르지오, 자이와 같은 선두 브랜드들과 같은 discrimination화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
_SLIDE_5_
두산 We`ve
모든 것을 다 가진 풍요로운 삶을 뜻함
트렌디함을 추구
_SLIDE_6_
두산 We`ve for two
세분 시장 중에서 특정 세분시장의 역량 강화
내 집 마련의 첫번째 수요층인 신혼부부를 상대로 적극적인 마케팅의 필요
신혼부부 중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그들에게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틈새 시장 공략
신혼부부는 향후 주택 시장에서 실수요자가 될 수 있는 잠재 수요층을 형성하기 때문에 중요
_SLIDE_7_
두산 We`ve for two
브랜드 네임에 새로운 가치 창조
We`ve for two
단지에 따라 다른 펫 네임- 신혼여행지가 연상되는 도시의 이름을 붙임
ex) We`ve for two the Paris
_SLIDE_8_
Product
_SLIDE_9_
리모델링 서비스
신청자에 한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리모델링 서비스 시행
새로움을 추구하는 세대에 대한 맞춤 서비스
_SLIDE_10_
아일랜드식탁
Romantic Se…(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두산위브,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두산위브 브랜드 조사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