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에 기초하여 만4~5세 학급에서 다룰 수 있는 수업계획안을 활동목표(目標)와 유형, 활동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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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4 0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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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자의 property(특성)이란 다양하며 학습의 효과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학습자의 property(특성)에 따라 발문의 strategy이 달라져야 한다. 학습자의 능력 수준이 높은 경우에는 쉽고 어려
Ⅳ 출처
1) 발문의 definition
1. 발문의 definition 및 유형
Ⅱ 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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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문의 유형
첫째, 교재의 property(특성) 및 수업목표(目標)에 따라 다양한 발문을 한다.
1) 발문의 定義(정이)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1) 형식과 反應에 따른 분류
4. 만4~5세 수업계획안
Ⅰ 서론
4. 만4~5세 수업계획안
Ⅰ 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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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참고문헌
2. 발문학습의 개념(槪念)
3. effect적(효율적) 발문방법
다. 학습자의 특성이란 다양하며 학습의 효과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학습자의 특성에 따라 발문의 전략이 달라져야 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발문의 종류도 다양해야 할 것이다.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Ⅲ conclusion(결론)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둘째, 학습자의 능력에 따라 적합한 발문을 한다. 어떠한 발문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교재의 특성과 수업 목표에 따라 달라진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목표(目標)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발문의 종류도 다양해야 할 것이다. 학습자의 능력 수준이 높은 경우에는 쉽고 어려
2) 발문의 유형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2. 발문학습의 concept(개념)
순서
효율적인 발문방법, 효과적인 발문방법, 만4~5세, 수업계획안, 효과적인 발문방법에 기초한 수업계획안, 활동목표, 활동주제, 활동내용
Ⅲ 결론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에 기초하여 만4~5세 학급에서 다룰 수 있는 수업계획안을 활동목표(目標)와 유형, 활동주제, 활동data(자료) 그리고 활동내용이 포함되도록 작성하시오.
(1) 형식과 reaction(반응)에 따른 분류
Ⅱ 본론
1. 발문의 定義(정이) 및 유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Ⅰ 서론 Ⅱ 본론 1. 발문의 정의 및 유형 1) 발문의 정의 2) 발문의 유형 (1) 형식과 반응에 따른 분류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2. 발문학습의 개념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4. 만4~5세 수업계획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첫째, 교재의 특성 및 수업목표에 따라 다양한 발문을 한다. 어떠한 발문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교재의 property(특성)과 수업 목표(目標)에 따라 달라진다고 할 수 있다아 교재의 property(특성)에 따라 강조되는 수업 목표(目標)가 따로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교재에서는 인지적 목표(目標)와 definition 적 목표(目標)를 동시에 추구하기 마련이다. 교재의 특성에 따라 강조되는 수업 목표가 따로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교재에서는 인지적 목표와 정의적 목표를 동시에 추구하기 마련이다. 둘째, 학습자의 능력에 따라 적합한 발문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