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항공) 기업分析과 제주航空(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제주航空(항공) 미래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0 22:29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30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제주航空(항공) 기업分析과 제주航空(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제주航空(항공) 미래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
서비스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제주항공 기업紹介(소개)
(1) 제주항공 기업개요
(2) 기업goal(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항공 SWOTanalysis
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strategy) analysis
(1) 서비스전략(strategy) 개요
(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analysis
4. 저가항공 시장상황analysis
5. 제주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
(1) 제주항공 STP 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항공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가격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3) 제주항공 고객관리marketing 전략(strategy) (CRM전략(strategy))
6. 제주항공 경쟁상황analysis
7. 제주항공 未來전략(strategy) 제안
1. 제주항공 기업紹介(소개)
(1) 제주항공 기업개요
제주항공은 `항공여행의 대중화를...
제주항공
서비스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제주항공 기업紹介(소개)
(1) 제주항공 기업개요
(2) 기업goal(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항공 SWOTanalysis
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strategy) analysis
(1) 서비스전략(strategy) 개요
(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analysis
4. 저가항공 시장상황analysis
5. 제주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
(1) 제주항공 STP 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항공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가격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3) 제주항공 고객관리marketing 전략(strategy) (CRM전략(strategy))
6. 제주항공 경쟁상황analysis
7. 제주항공 未來전략(strategy) 제안
1. 제주항공 기업紹介(소개)
(1) 제주항공 기업개요
제주항공은 `항공여행의 대중화’를 goal(목표) 로 지난 2005년 설립. 세계 최고수준의 안정성과 경제적 절감 효율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항공사이며 타 항공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고 있다아 국내 세 번째 정기 항공사로 하루 mean(평균) 50여회의 운항 편수를 운영하고 있다아 국내 지역에 대한 운항편수가 적은 다른 항공사에 비해 대폭 늘어난 운항 편수로 탑승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아 주말, 주중, 연휴에 운항하는 항공편수를 유동적으로 조정해 하루 약 50index에 걸쳐 운항함으로써 탑승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스케줄에 맞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 좌석 등급 없이 Mono Class로 운영되고 있다아
(2) 기업goal(목표)
저비용과 고효율 경영을 통하여 제주도민 및 관광객 등 항공교통이용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교통수단 선택의 기회 확대 등 이용편익의 증진. 나아가 기존 항공사가 운항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항공시장의 저변확대 및 내국인 고객의 탑승 기회를 넓…(drop)
설명
제주航空(항공) 기업分析과 제주航空(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제주航空(항공) 미래전략제안
제주항공,기업분석과,제주항공,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제주항공,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