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變化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17:12
본문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인
터넷 뱅킹을 잘 활용하는 주부들조차 엔터테인먼트 접촉수단인 TV 화
면을 통해 ID와 비밀번호, 인증번호 등을 일일이 입력하는 데 번거로
움을 느낀다. 물
론 매뉴얼조차도 참조하지 않는다. 은행들은 많은 돈을
투자해 집에서 은행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TV 뱅킹 서비스를
앞다투어 도입했지만 1년도 되지 않아 대부분 서비스를 중단했다.
,경영경제,레포트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變化 분석
Ⅰ. 1020 C세대는 未來(미래)의 주요 고객
Ⅱ. 2010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서지사항
II. 2xxx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소파에 편안히 앉아 TV를 시청하는 기존의 수동적 시청자 그룹들은
디지털 케이블TV나 IPTV의 복잡한 기능을 싫어한다.
TV 뱅킹 서비스도 대표적인 번거로운 서비스다. 메뉴가 복잡하거나 기능이
어렵게 느껴지면 굳이 끝까지 사용해 보고자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 이들은 이른바 `카우치 포테이토
couch potato족` 들이다.
하지만 개지티어즈나 쿨키즈 그룹 같은 10-20대의 창조형 소비자들
은 전통적인 시청자 그룹들과 다르다. 특히 나이든 연
령층은 수많은 기능이 내재된 리모컨에 기가 질린 나머지 평소에 자주
보는 몇몇 지상파 채널에 시선을 고정한다. 그들은 이미 만들어놓은 TV 공
간에서 정보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변화분석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45 )
순서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變化분석
설명
다.